기본 정보
스릴러, 범죄 / 미국 / 112분 / 2002.03.15. 개봉 / 15세 관람가
배우/제작진
감독 : 게리 플레더
출연 : 마이클 더글라스, 숀 빈, 브리터니 머피, 스카이 맥콜 바투시
줄거리
1991년 뉴욕, 여섯 명의 범죄자가 은행에 침입한다. 그들이 노리는 것은 천만 달러짜리 레드 다이아몬드. 아슬아슬하게 범죄에 성공해 차를 출발시킨 순간, 리더 패트릭은 공범자 버로우가 다이아몬드를 바꿔치기 한 사실을 알게 된다. 패트릭의 눈이 증오로 이글거린다. 2001년 뉴욕. 정신과 의사 네이선은 긴급 호출을 받는다. 십 년 간 정신병원에 입원해 있었던 엘리자베스가 남자 간호사를 난자하는 일이 생기자, 그녀를 진단하기 위해 호출된 것. 첫 만남, 소녀는 의문의 말을 남긴다. "당신도 그들이 원하는 것을 찾으러 왔지? 난 절대 말하지 않아. 단 한 마디도..." 그녀의 말을 이해할 수 없는 네이선. 다음 날 네이선의 딸이 유괴된다. 유괴범의 전화. "엘리자베스에게서 그 숫자를 알아내. 오늘 저녁 5시까지. 안 그러면 딸은 죽는다." 최고의 정신과 의사에게 찾아온 잔혹한 게임. 딸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퍼즐처럼 음모의 조각을 맞춰가는 네이선.
개인적 리뷰
영화 "돈 세이 워드"(Don't Say A Word)는 2002년 개봉한 심리 스릴러 영화이다. 이 영화는 마이클 더글러스, 브리트니 머피, 숀 빈이 주연을 맡았으며, 앤드류 클라반의 소설 [Don't Say A Word]를 원작으로 한다. 영화는 남편과 딸을 구하기 위해 여섯 자리를 말해야 하는 한 여성이 등장한다.
그녀가 가지고 있는 번호는 10년 전 은행 강도의 돈의 열쇠이며, 그녀의 남편은 그녀가 번호를 찾는 것을 도와주어야 합니다. 영화 "돈 세이 워드"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강렬한 연기, 스릴러적인 요소 때문에 극장에서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 영화는 대부분의 영화 평론가들로부터 나쁜 평가를 받았지만, 대중들은 그들의 의견과는 반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그러므로, "Don't Say A Word"는 스릴러와 액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영화이다. 당신은 이 영화를 본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